충청남도 아산에 있는 신정호 호수공원을 밤에 찾았다.

야경에 조명이 들어온 모습은 얼마나 예쁠지

혹은 조명이 없이 밤에는 어두컴컴할지

기대 반,  우려 반으로 찾은 신정호 호수공원의 밤이었다.

다행히 조명들이 켜져 있어 

충청남도 아산 신정호 호수공원의의 밤의 정취를 느끼며 산책할 수 있었다.


위 사진은 아산 신정호 호수공원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입구에 걸어가면 금방 마주할 수 있는 시다.

이 시 말고도 다양한 시들이 나무 구조물 양 옆으로 전시되어 있다.

조명이 들어와 밤에도 시를 천천히 읽으면서 음미하며 걷기 좋다.


신정호 호수공원 토끼마을의 밤!

눈에서 레이저를 쏘고 있는 토끼들




밤에 조명이 비쳐져 더 멋진 모습으로 보이는 예술 조각들


소규모 야외공연장에서는 야간 공연이 한창이었다.

나도 잠시 여기서 공연을 보다 움직였다.


형형색색 예쁜 색깔의 조명이 여러 색깔로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 충청남도 아산 신정호 호수공원의 야경


밤 중에 찍어본 연꽃



야간 조명을 받아 멋진 야경 느낌을 풍기고 있는 정자

마산정




은은하고 예쁜 색깔로 조명이 들어오는 의자처럼 생긴 구조물




돛에 파란 조명이 빛나고  있는 배 모형



멀리 파란 조명을 예쁘게 빛내고 있는 교량



 

유명한 시 구절들과 장미모양의 조명이 형형색색으로 빛나고 있는 

신정호 호수공원 입구


저번에 신정호 호수공원을 낮에 찾았을 때도 좋았지만

밤에 다시 찾았을 때도 참 좋았다.

그리고 낮보다 오히려 밤에 신정호 호수공원을 찾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더라.

밤에 정말 많은 사람들과 마주쳤던 곳.

운동하러 나오신 분, 가족 단위 나들이 나오신 분, 연인 커플들 등 정말 많은 사람이 밤에 찾는 곳

충청남도 아산 신정호 호수공원 야경 굿.


입장료: 무료

주차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