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321-20 스타벅스 수원권선DT점 카페 실내데이트

@ 날짜 : 2019. 7. 6.(토)

@ 주차 : 주차장 넓음.

@ 영업시간 : 월~토 7시~23시 / 일요일 8시~23시


스타벅스 수원권선DT점 디저트1

햇볕이 쨍쨍해 더웠던 날, 내사랑과 스타벅스 실내데이트를 했다.


스타벅스 수원권선DT점 드라이브스루로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기 위한 차들이 줄을 길게 서 

주차장으로 주차하러 들어가는 시간은 걸렸다.


하지만 뒤편 주차장은 넓었기에 주차장에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우리 부부가 주문한 메뉴는

고흥유자티B 톨 사이즈(6,3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4,100원)

초콜릿 아포가토(5,600원)

호두 당근 케이크(6,500원)


스타벅스 수원권선DT점 디저트2

메뉴 선택은 탁월했다.

고흥유자티B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원했고,

초콜릿 아포가토, 호두 당근 케이크 달콤해 좋았다.


주문한 메뉴의 달콤함에, 그리고 맞은편에 앉아 

사랑 가득 담아 날 봐주는 내사랑의 눈빛과 

내가 너무 좋다고 다정하게 사랑을 속삭이는 내사랑 목소리의 달콤함에 녹아내리는 줄 알았다.


우리 부부가 꼭 붙어있듯이

포크 커플도 둘이서, 숟가락 커플도 둘이서

다정하게 붙어 포개어있다.


스타벅스 수원권선DT점 인테리어(2층, 3층)

우리 신혼부부가 앉은 곳은 2층이며,

앉은 자리에서 2층과 3층의 전경을 모두 볼 수 있었다.


3층은 2층처럼 넓은 공간이지는 않고

오피스텔 복층 다락방 같은 느낌으로 

사진상으로 보이는 저 공간이 전부다.


테이블 자리 간격이 넓어 개방감이 한껏 느껴지는 

스타벅스 수원권선DT점 인테리어였다.


에어컨 바람으로 시원해 여름 날씨를 잊으며

토요일 낮의 한껏 여유로운 카페 실내데이트였다.


천장 막대기 인테리어

높은 천장에 꽂혀있던 수많은 막대기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하나 뽑는 시늉이라도 하고 싶게 생겼지만, 천장이 무척 높아 아무리 팔을 높게 뻗어봐도 손이 닿지는 않았다.